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검색
Q[이용방법]서비스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신청하시는 고객님의 이용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류 업로드양식 및 진행단계별 실시간 알림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세무서비스의 특성상 고객님의 세무서류를 제출받고 있습니다. 신청하시는 서비스에 따라 필요한 서류는 서비스소개 > 제공서비스 페이지 또는 각 신청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하셔서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로택스는 회원님의 신청서류를 검토한 후 최선의 절세방안을 컨설팅한 후 수수료를 책정합니다. 준비서류는 모든 서비스의 시작입니다. 정확하게 확인하셔서 제출해주세요.
Q[이용방법] 서비스 신청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만 하나요?
A
제로택스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신청서 작성시 자동회원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정보는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등 최소한의 정보만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신청내역에 대한 실시간 절차알림, 편리한 채팅상담, 간편한 마이페이지 이용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이용방법]서비스접수 후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 종합소득세의 서비스신청시 종합소득세신고안내문(첨부파일)의 첨부는 필수입니다. 신고안내문 접수 후 회원님의 모든 서류가 업로드되어야만 절세컨설팅 및 신고서 작성대리, 환급여부확인 및 납부서 발송등의 서비스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주세요. 신고기간에는 신청자가 많아, 다소 안내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준비서류를 확인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준비서류를 업로드해주세요.
Q[이용방법]마이페이지 이용방법 및 제공서비스가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 최대규모의 자영업자 및 법인 세무관리 및 신고대리 전문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자체개발한 세무간소화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 운영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신청 접수 이후 준비서류 업로드, 전화상담, 수수료결제, 신고결과확인 납부서 조회등 모든 서비스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며, SMS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안내해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A
제로택스는 신청회원님의 신청일자, 준비서류 업로드 일자를 기준으로 준비서류가 구비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므로, 신청이후 준비서류 업로드까지 빠르게 완료해주셔야합니다. 서류검토 후 미비한 내용등을 확인하여 안내전화를 드리오나, 업무가 몰릴경우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준비서류 구비 및 접수방법을 확인하셔서 꼭 준비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 후 준비할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신청 후 신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서류준비는 회원님이 직접 하셔야합니다. 서류준비가 빠르게 진행될 수록, 세무상담 및 절세컨설팅이 빨라지며,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회원님의 절세 및 간편한 신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준비서류는 서비스소개>제공서비스 페이지 또는 서류준비가이드를 다운받으셔서 반드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Q[서비스 신청]전화문의 또는 전화를 통한 신청도 가능한가요?
A
제로택스는 회원님을 위한 전담고객센터를 상시운영합니다. 다만, 다수의 상담을 처리하기 위해 주요 신고기간에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전화문의보다는 1:1 문의 또는 빠른 상담신청을 통해 예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류만 준비가 다 되어있으시다면 전화를 통한 신청도 가능은 하나, 단순 서류준비방법안내 등 단순문의에 대해서는 대응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내에, 단순 전화문의대응보다는 전문세무사의 절세컨설팅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Q[서비스 신청] 준비서류가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A
회원님이 신청하신 서비스에대한 모든 준비서류가 준비되지 않더라도, 서비스신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준비서류가 모두 준비되어야, 신고서 작성을 위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 서비스신청만 하시고 준비서류를 업로드 하지 않으시면, 서류준비 요청 등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야하므로, 신고에 급급한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를 확인하신 후 서비스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 후, 처리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는 접수된 신청서의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처리합니다. 또한 서비스신청 후 빠른 시간내에 준비서류를 준비해주신다면, 신고는 최대 2시간~12시간이내로 처리됩니다. 서비스 처리에 가장 많은 시간이 처리되는것이 준비서류의 접수입니다. 모든 준비서류가 준비된 후 세무컨설팅이 가능합니다.
Q[서비스 신청] 서비스 접수 이후, 처리결과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서비스신청, 접수, 상담, 수수료결제, 신고서작성, 신고서 완료, 납부서 또는 환급여부 알림 등 각 단계별로 최신의 정보를 회원에게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와 관련한 주요정보는 SMS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알려드리고 있사오니, 마이페이지 또는 SMS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Q[수수료/전문가]제로택스의 수수료는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혹시 추가 수수료가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자체개발한 세무간소화 프로그램 및 전문세무사의 협업업무 간소화, 업무처리 프로그램등을 통해, 다량의 신고업무를 국내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고지된 수수료외에 추가수수료는 일절 없습니다. 다만, 단순경비율자외에 중복소득자, 복식부기 의무자 등 신청회원님의 신고 유형에 따라 책정되는 수수료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준비서류를 접수하신 후 정확한 수수료는 책정됩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제로택스의 수수료는 국내 최저수준입니다.
Q[수수료/전문가]중복소득이 있습니다. 이 경우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A
종합소득세 신고외 근로소득 등 중복소득이 있는경우, 기존 명시된 수수료외에 최저 2만원부터 시작되는 추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무사 상담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Q[수수료/전문가] 복식부기 대상자입니다. 수수료가 8만원부터 시작하는 것이 맞나요?
A
복식부기 대상자의 경우 다수의 전문가들이 처리해야할 업무량을 감안하여, 기본 수수료는 30만원(VAT별도)부터 시작됩니다. 개별적으로 상담하여 수수료를 결정하는 구조이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수수료는 국내 최저수준입니다.
Q[수수료/전문가]상담 및 신고대리를 해주는 세무사는 어떤 세무사인가요?
A
여러분의 절세상담 및 신고처리를 해주는 세무사는 다년간 다수의 신고대리업무를 수행한 전문세무사로 구성됩니다. 모두 공식 세무사 자격을 획득한 전문가로, 최적의 절세컨설팅 경험 및 신고대리 수행경험을 가진 전문가입니다. 믿고 맡기셔도 되도록 제로택스가 보증합니다.
Q[수수료/전문가]할인쿠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최저가 수수료정책에도 불구하고, 실질 수수료의 절감효과를 위해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재방문 회원 등 할인쿠폰을 지급받으신 경우, 서비스 신청시 반드시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할인쿠폰을 입력하신 경우 상담 후 책정된 수수료금액에서 자동할인을 제공해드리며, 신청시 할인쿠폰을 입력하지 않으신 경우라면 상담 시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할인쿠폰 미입력으로 인한 수수료 미할인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Q[수수료/전문가]수수료를 절감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최고수준의 세무서비스를 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제공합니다. 서류준비를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경우에는 상담시 해당내용을 반영하여 수수료를 책정해드리고 있으니, 잘 준비해주세요. 회원님에게 청구된 수수료만큼 절세효과를 높이도록 제로택스는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미 최저수수료입니다.
Q[수수료/전문가] 수수료의 납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에스크로를 포함하여 안전한 전자결제(PG)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온라인입금(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수수료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수수료는 비용처리를 위한 영수증발행이 가능합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나요?
A
세무서비스의 특성상 제로택스는 가입정보(회원정보)를 기반으로 체계적으로, 회원님의 세무서비스를 관리해드리며,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제공을 위해서라도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후 서비스 신청 및 서비스신청 시 자동회원가입을 활용하여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정보는 정확하게 입력되어야하며, 허위기재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제공되는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서비스에 대한 관리, 회원정보 관리 수정 등을 직접 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는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셔야, 추후 세무이슈에 대한 관리 및 조회가 용이합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 보안관리가 걱정됩니다. 세무정보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제로택스의 모든 서비스 정보는 암호화하여 관리되며, 회원님의 세무정보는 담당세무사외에 열람조회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특히 세무신고시 활용되는 주민번호 및 각종 서류 등에 대해서는 정보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Q[회원정보]개인정보의 활용에 관하여여
A
제로택스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라 회원님이 동의하신 사항외에 개인정보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Q[이용방법]서비스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신청하시는 고객님의 이용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류 업로드양식 및 진행단계별 실시간 알림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세무서비스의 특성상 고객님의 세무서류를 제출받고 있습니다. 신청하시는 서비스에 따라 필요한 서류는 서비스소개 > 제공서비스 페이지 또는 각 신청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하셔서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로택스는 회원님의 신청서류를 검토한 후 최선의 절세방안을 컨설팅한 후 수수료를 책정합니다. 준비서류는 모든 서비스의 시작입니다. 정확하게 확인하셔서 제출해주세요.
Q[이용방법] 서비스 신청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만 하나요?
A
제로택스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신청서 작성시 자동회원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정보는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등 최소한의 정보만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신청내역에 대한 실시간 절차알림, 편리한 채팅상담, 간편한 마이페이지 이용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이용방법]서비스접수 후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 종합소득세의 서비스신청시 종합소득세신고안내문(첨부파일)의 첨부는 필수입니다. 신고안내문 접수 후 회원님의 모든 서류가 업로드되어야만 절세컨설팅 및 신고서 작성대리, 환급여부확인 및 납부서 발송등의 서비스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주세요. 신고기간에는 신청자가 많아, 다소 안내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준비서류를 확인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준비서류를 업로드해주세요.
Q[이용방법]마이페이지 이용방법 및 제공서비스가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 최대규모의 자영업자 및 법인 세무관리 및 신고대리 전문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자체개발한 세무간소화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 운영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신청 접수 이후 준비서류 업로드, 전화상담, 수수료결제, 신고결과확인 납부서 조회등 모든 서비스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며, SMS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안내해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A
제로택스는 신청회원님의 신청일자, 준비서류 업로드 일자를 기준으로 준비서류가 구비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므로, 신청이후 준비서류 업로드까지 빠르게 완료해주셔야합니다. 서류검토 후 미비한 내용등을 확인하여 안내전화를 드리오나, 업무가 몰릴경우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준비서류 구비 및 접수방법을 확인하셔서 꼭 준비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 후 준비할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신청 후 신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서류준비는 회원님이 직접 하셔야합니다. 서류준비가 빠르게 진행될 수록, 세무상담 및 절세컨설팅이 빨라지며,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회원님의 절세 및 간편한 신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준비서류는 서비스소개>제공서비스 페이지 또는 서류준비가이드를 다운받으셔서 반드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Q[서비스 신청]전화문의 또는 전화를 통한 신청도 가능한가요?
A
제로택스는 회원님을 위한 전담고객센터를 상시운영합니다. 다만, 다수의 상담을 처리하기 위해 주요 신고기간에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전화문의보다는 1:1 문의 또는 빠른 상담신청을 통해 예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류만 준비가 다 되어있으시다면 전화를 통한 신청도 가능은 하나, 단순 서류준비방법안내 등 단순문의에 대해서는 대응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내에, 단순 전화문의대응보다는 전문세무사의 절세컨설팅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Q[서비스 신청] 준비서류가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A
회원님이 신청하신 서비스에대한 모든 준비서류가 준비되지 않더라도, 서비스신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준비서류가 모두 준비되어야, 신고서 작성을 위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 서비스신청만 하시고 준비서류를 업로드 하지 않으시면, 서류준비 요청 등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야하므로, 신고에 급급한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를 확인하신 후 서비스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Q[서비스 신청]서비스 신청 후, 처리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택스는 접수된 신청서의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처리합니다. 또한 서비스신청 후 빠른 시간내에 준비서류를 준비해주신다면, 신고는 최대 2시간~12시간이내로 처리됩니다. 서비스 처리에 가장 많은 시간이 처리되는것이 준비서류의 접수입니다. 모든 준비서류가 준비된 후 세무컨설팅이 가능합니다.
Q[서비스 신청] 서비스 접수 이후, 처리결과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서비스신청, 접수, 상담, 수수료결제, 신고서작성, 신고서 완료, 납부서 또는 환급여부 알림 등 각 단계별로 최신의 정보를 회원에게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와 관련한 주요정보는 SMS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알려드리고 있사오니, 마이페이지 또는 SMS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Q[수수료/전문가]제로택스의 수수료는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혹시 추가 수수료가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자체개발한 세무간소화 프로그램 및 전문세무사의 협업업무 간소화, 업무처리 프로그램등을 통해, 다량의 신고업무를 국내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고지된 수수료외에 추가수수료는 일절 없습니다. 다만, 단순경비율자외에 중복소득자, 복식부기 의무자 등 신청회원님의 신고 유형에 따라 책정되는 수수료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준비서류를 접수하신 후 정확한 수수료는 책정됩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제로택스의 수수료는 국내 최저수준입니다.
Q[수수료/전문가]중복소득이 있습니다. 이 경우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A
종합소득세 신고외 근로소득 등 중복소득이 있는경우, 기존 명시된 수수료외에 최저 2만원부터 시작되는 추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무사 상담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Q[수수료/전문가] 복식부기 대상자입니다. 수수료가 8만원부터 시작하는 것이 맞나요?
A
복식부기 대상자의 경우 다수의 전문가들이 처리해야할 업무량을 감안하여, 기본 수수료는 30만원(VAT포함)부터 시작됩니다. 개별적으로 상담하여 수수료를 결정하는 구조이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수수료는 국내 최저수준입니다.
Q[수수료/전문가]상담 및 신고대리를 해주는 세무사는 어떤 세무사인가요?
A
여러분의 절세상담 및 신고처리를 해주는 세무사는 다년간 다수의 신고대리업무를 수행한 전문세무사로 구성됩니다. 모두 공식 세무사 자격을 획득한 전문가로, 최적의 절세컨설팅 경험 및 신고대리 수행경험을 가진 전문가입니다. 믿고 맡기셔도 되도록 제로택스가 보증합니다.
Q[수수료/전문가]할인쿠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최저가 수수료정책에도 불구하고, 실질 수수료의 절감효과를 위해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재방문 회원 등 할인쿠폰을 지급받으신 경우, 서비스 신청시 반드시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할인쿠폰을 입력하신 경우 상담 후 책정된 수수료금액에서 자동할인을 제공해드리며, 신청시 할인쿠폰을 입력하지 않으신 경우라면 상담 시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할인쿠폰 미입력으로 인한 수수료 미할인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Q[수수료/전문가]수수료를 절감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로택스는 국내최고수준의 세무서비스를 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제공합니다. 서류준비를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경우에는 상담시 해당내용을 반영하여 수수료를 책정해드리고 있으니, 잘 준비해주세요. 회원님에게 청구된 수수료만큼 절세효과를 높이도록 제로택스는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미 최저수수료입니다.
Q[수수료/전문가] 수수료의 납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제로택스는 에스크로를 포함하여 안전한 전자결제(PG)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온라인입금(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수수료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수수료는 비용처리를 위한 영수증발행이 가능합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나요?
A
세무서비스의 특성상 제로택스는 가입정보(회원정보)를 기반으로 체계적으로, 회원님의 세무서비스를 관리해드리며,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제공을 위해서라도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후 서비스 신청 및 서비스신청 시 자동회원가입을 활용하여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정보는 정확하게 입력되어야하며, 허위기재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제공되는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서비스에 대한 관리, 회원정보 관리 수정 등을 직접 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는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셔야, 추후 세무이슈에 대한 관리 및 조회가 용이합니다.
Q[회원정보]회원정보 보안관리가 걱정됩니다. 세무정보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제로택스의 모든 서비스 정보는 암호화하여 관리되며, 회원님의 세무정보는 담당세무사외에 열람조회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특히 세무신고시 활용되는 주민번호 및 각종 서류 등에 대해서는 정보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Q[회원정보]개인정보의 활용에 관하여여
A
제로택스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라 회원님이 동의하신 사항외에 개인정보를 활용하지 않습니다.